라이프/생활정보

SKT 티멤버쉽 연말 이벤트 메리 T-크리스마스 2017로 풍성한 혜택을

유별남 2017. 12. 12. 06:08

SK텔레콤 멤버쉽

메리 T-Christmas 2017 혜택

필요이상으로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고가의 통신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 사용기간이나 요금제에 따라 각 통신사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사용하고 있지만,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를 알뜰살뜰하게 사용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둔 이 시점에 SK텔레콤에서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SK텔레콤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12월 5일부터 진행된 이 행사는 이용빈도가 높은 인기 멤버십 제휴사 6곳에서 요일별로 최대 50%까지 T멤버십 제휴 할인을 제공한다.





메리 T-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고객들의 이용률이 가장 높은 제휴사 6곳에 대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메가박스, 빕스, 파리바게트, 도미노피자, 롯데월드가 메리 T-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사들이며 12월 한달동안 각 요일별로 혜택이 제공된다.



(출처 : T월드 홈페이지)



제휴사별 구체적인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월요일 ▶ 세븐일레븐(편의점) : 1,000원당 200원 할인

- 화요일 ▶ 메가박스(영화관) : 무료 예매권(매주 1만명 추첨방식)

- 수요일 ▶ 빕스(VIPS) : 30% 할인

- 목요일 ▶ 파리바게트 : 1,000원당 200원 할인

- 금요일 ▶ 도미노피자 : 40% 할인

- 토,일요일 ▶ 롯데월드 : 50% 할인(본인 + 동반1인)



T멤버십 고객 누구나 메리 T-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T멤버십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기존의 멤버십 바코드를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전환한 후에 요일별 제휴혜택이 적용된다.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전환한 고객 중 선착순 60만 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T멤버십 두툼포인트가 제공되며 스타벅스커피, 11번가, 홈플러스, 예스24 등 다양한 제휴사에서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여 결재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유익하셨다면 아래의 공감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