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컬쳐/만화·애니

무료 애니 다시보기 일본 애니메이션 사이트 추천 랭킹 5

유별남 2021. 5. 3. 01:42

아마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심심할 때 애니를 보고 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계속 보게되는 것이 있죠.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방영하는 애니메이션이 아니기 때문에 국내 컨텐츠 만큼은 찾아보는데 어려움이 있고, 찾았더라도 언어의 장벽 때문에 자막을 찾아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로 일본 애니메이션을 모아 다시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드려볼려고 합니다.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랭킹 5


 

1. 애니24(Ani24)

 

 

많은 무료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사이트들 중에서도 오랜 기간동안 업데이트 되고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애니, 완결, 극장판, 스페셜 애니 등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한 때 막혔으나, 지금은 접속이 잘 되네요.

 

 

애니24

애니24 - 애니추천, 무료애니, 귀멸의 칼날, 주술회전, 다시보기 - OHLI24.com

ohli24.net


 

2. 애니365(Ani365)

 

 

메인 화면부터 현재 방영중인 애니메이션을 요일별로 잘 편성해두어서 애니를 찾아보기 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Top20, 장르별 Top 20, 올해 Top 20 등 인기가 많은 순으로 애니를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어떤 작품을 먼저 봐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ANI365 | 애니365

애니 365,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애니24, ANI365, 무료애니

ani365.org


 

3. 링크KF 애니 TV(LinkKF Ani tv)

 

 

다음 소개드릴 무료 애니 사이트는 링크kf 애니tv라는 사이트인데요. 이 곳만의 특장점이라면 바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요일별 신작, 장르별, 종영 애니, 극장판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그런지 버퍼링도 굉장히 빠른 사이트입니다.

 

 

 

Linkkf 애니 TV - 애니 추천 링크애니

 

linkkf.app


 

4. 위애니(WeAni)

 

 

위애니라는 사이트 역시 마찬가지로 요일별로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정리가 잘 되어있는 곳입니다.

위애니에서는 애니메이션 이외에도 짤, 유머방도 있어서 심심할 때 방문하기 좋은 사이트가 될 수도 있겠네요.

 

 

 

위애니 : 최신 고화질 애니 무료 다시보기

위애니 : 최신 고화질 애니 무료 다시보기

ww4.weani.net


 

5. 모에니(Moeni)

 

 

모애니에 처음 접속하면 홈페이지가 굉장히 단촐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모애니는 굉장히 정리가 잘 되어있는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요일별로 방영중인 애니메이션도 잘 정리가 되어있고, 특히 작품 제작년도 분기별로 잘 분류가 되어있어서 애니가 제작된 순서대로 차근차근 보고싶다는 분들에게 이만큼 잘 정리되어 있는 곳을 찾아보기는 힘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에니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회차수: 4 갱신일: 2021-05-01

moeni.org


 

■라프텔(Laftel)

 

 

유료 멤버쉽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이긴 하지만 애니메이션을 보기 위한 사이트로 라프텔만한 곳을 찾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 유료로 운영되는 곳이니만큼 아마 사이트가 막힐 일도 없겠죠.

무엇보다도 내 취향의 애니메이션을 검색하는데에도 라프텔만한 곳이 없는듯 합니다.

테마별로 추천해주는 카테고리도 있고, 먼치킨, 동양품, 하렘, 판타지, SF, 게임, 학교 등 내가 좋아하는 장르에 해당하는 태그만 체크해서 그것에 해당하는 작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갑 사정에 여유가 좀 있으시거나, 편하게 사이트에 접속해 애니메이션 감상에만 집중하고 싶으시다면 라프텔만한 사이트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라프텔 - 애니 추천 ·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고화질 신작 애니 스트리밍. 불법 사이트는 이제 그만! 취향에 맞춘 애니 추천은 라프텔!

laftel.net


 

지금까지 무료로 애니를 볼 수 있는 다시보기 사이트 5곳을 소개드려보았습니다. 무료 사이트인만큼 중간에 사이트가 접속이 막힐 수도 있고, 폐쇄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니 그 점 참고하시어 여러곳을 알아두시면 애니감상 생활에 지장은 없을듯 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